자주하는질문
질문 카카오톡 로그인 후 견적신청을 했는데 확인이 안됩니...
답변 카카오로 로그인시 카카오톡에서 설정한 이름(닉네임)으로 조회를 하셔야하며, 카카오톡에서 별도의 확인없이 견적신청시 보내드린 알림톡에 조회시 입력할 이름으로 알림톡을 보내드리오니 알림톡에 나와있는 이름으로 조회부탁드립니다.
질문 견적신청을 2번 요청했는데 견적확인은 어떻게 하나요...
답변 1. 똑같은 이름과 번호로 두번 요청했어요. - 빌드플러스는 이름과 전화번호가 일치한 견적에 대해서만 조회가 가능하므로, 현재는 첫 번째, 두 번째 요청한 견적서가 모두 보이고 있습니다. 그렇기에 구분해서 알고싶은 고객님은 실시간 상담하기 채팅에서 확인 및 고객센터로 연락바랍니다. 2. 이름은 같지만 "-"을 다르게 요청했어요 - 이 경우 두가지의 견적확인이 가능하므로 견적요청시 번호입력에 유의하여 신청부탁드립니다....
질문 견적확인에 선정할 업체가 없다고 나옵니다.
답변 빌드플러스의 견적은 견적을 신청할 때 입력한 핸드폰번호를 정확히 입력해야지만 검색이 가능합니다. 견적신청시 "-" 하이픈을 입력하셨으면 견적확인시에도 하이픈을 넣어서 번호를 써야합니다. 신청시 넣었던 번호가 기억이 안나시는 고객님은 010-0000-0000, 01000000000 두가지를 넣어서 확인하시면 확인이 가능합니다! 옳바른 입력 - 견적신청시 이름 : 홍길동, 연락처 : 010-0000-0000 - 견적확인시 이름 : 홍길동, 연락처 : 010-0000-0000 틀린 입력 - 견적신청시 이름 : 홍길동, 연락처 : 010-0000-00...
질문 회원가입을 꼭 해야되나요?
답변 견적신청시 작성한 이름과 연락처만으로 견적을 확인할 수 있으므로 반드시 회원가입을 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다만, 업체에게 리뷰를 작성하기 위해선 로그인이 필요하므로 회원가입을 하셔야만 작성이 가능합니다.
질문 입점업체는 어떤 업체인가요?
답변 빌드플러스에 입점업체 등록을 위해선 반드시 사업자등록증을 첨부하여야 합니다. 사업자등록증과 가입자가 일치하지 않을 경우 가입이 불가하므로 정상적으로 운영중인 업체들입니다.
질문 업체에게 연락처가 공개되나요?
답변 고객님이 비교견적신청시 작성한 정보는 이름, 주소, 요청사항만 전달이되며, 고객님이 견적을 확인 후 업체선정을 하시면 고객님의 연락처가 해당 업체에게 공개되므로 업체선정을 하기 전까지는 업체에게 고객님의 연락처가 전달되지 않습니다. * 업체에게 제공하는 정보 비교견적신청 : 이름, 주소, 요청사항 업체선정: 이름, 주소, 연락처, 요청사항 기타 문의사항이 있을 경우 고객센터 (1644-8602)로 연락하여 주세요....